(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액트) 실무 프로젝트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산대특)_인공지능 데이터분석 및 예측을 활용한 웹서비스 개발과정_양성_지원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프로젝트기반 자바(스프링,백엔드)&파이썬(OCR) 풀스택 웹 개발자 양성과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챗GPT-랭체인으로 AI 웹서비스 만들기
리액트(React)와 파이어베이스 (Firebase)로 시작하는 웹 개발 과정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파이썬(python)과 빅데이터 분석 향상과정 (시각화, 판다스)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C언어
파이썬(Python))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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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비 & 피트가 만든 데일리 주스 광고 포스터를 보고 사람들이 흔히 하는 착각 중 하나는 그것이 CG로 이루어진 거라고 생각하는 점이다. 사실은 직접 모형을 만들고 사진을 찍는 수고로운 과정을 거쳐 탄생된 작품이다. 이 스튜디오의 특징인 하이퍼리얼 포토 일러스트레이션(HYPERREAL PHOTO-ILLUSTRATION) 즉 실재보다 더 실재적인 사진 기법이 포스터에 잘 드러나 있다. “원래는 CG를 사용하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파이크가 설명한다. “그러나 CG는 음료가 지녀야 할 천연의 맛을 표현하는 데 적절치 않다고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기사제공│월간 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