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액트) 실무 프로젝트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산대특)_인공지능 데이터분석 및 예측을 활용한 웹서비스 개발과정_양성_지원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프로젝트기반 자바(스프링,백엔드)&파이썬(OCR) 풀스택 웹 개발자 양성과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챗GPT-랭체인으로 AI 웹서비스 만들기
리액트(React)와 파이어베이스 (Firebase)로 시작하는 웹 개발 과정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파이썬(python)과 빅데이터 분석 향상과정 (시각화, 판다스)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C언어
파이썬(Python))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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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그마이스터 & 월시는 럭셔리 브랜드 아이존을 위한 광고 캠페인으로 얼굴에 글자를 그려 넣었다. 그 작업 과정을 제시카 월시가 소개한다. 기사제공│CA 아이존은 레바논의 럭셔리 백화점이다. 2010년 아이존이 리브랜딩을 위해 우리에게 왔을 때, 광고 캠페인을 함께 부탁했다. 아이존은 역동적이고 젊은 브랜드의 핵심을 유지하면서, 레바논의 신문, 잡지, 간판 등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였다. 작업의뢰 내용의 제한은 거의 없었고, 한 가지 요구 사항은 오른쪽 아래 코너에 아이존의 로고를 넣는 것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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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진행한 아이존 리브랜딩은 강렬한 흑백 패턴과 대범한 타이포그래피로 제작되었다. 2011년 S/S 캠페인에는 패션모델을 아이존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칠했다. 시간이 지난면서 타이포그래피 작업은 일종의 제약이 되었다. 마지막 캠페인에서 바디 페인팅 테크닉을 다시 도입하여, 컬러풀한 패턴과 짧은 메시지로 모델의 얼굴을 덯었다. 한 달 간, 노트북에 캠페인을 위한 컨셉을 스케치했다. 이를 스테판 사그마이스터와 공유하여 가장 좋은 컨셉을 선정했다. 사용할 문장과 패턴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수정이 있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타이포그래피와 패턴을 제작하고, 포토샵에서 목업을 만들었다. 우리가 정말 좋아한 문장이 있었지만, 이는 얼굴과 어울리지 않아 포기했다. 가독성이 매우 신경 쓰였는데, 결국 우리는 ‘BE FREE\', \'GO GO GO\', \'PLAY HARD\'세 가지 문장을 선택했다. 문장을 선택한 뒤에 포토샵으로 목업 디자인을 만들어 클라이언트가 마지막 결과물을 예상해볼 수 있도록 도왔다. 아이존은 컨셉을 마음에 들어했고, 제작 예산을 제공받을 수 있었다. 나는 이 컨셉을 재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바디 페인터인 아나스타샤 듀라소바와 공유했다. 그녀는 우리가 제작한 타이포그래피를 바탕으로 모델의 얼굴에 따른 형태 왜곡을 염두에 두고 스텔실 템플릿을 제작했다. |